안녕하세요. 저는 신천지 교회를 다니는 성도입니다.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종교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에서 인권을 유린당하는 사람들이 있어 이를 알리고자 글을 씁니다.
대한민국은 국민들이 법적으로 모든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다고 하나 예외도 있는 것 같습니다. 신천지교회에 일반 교회들의 거짓말로 인해 가족들이 강제개종교육이라는 명목아래 많은 돈을 주고 자신의 배우자와 자녀들을 폭행, 감금, 납치를 일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대상이 신천지교회 성도라는 이유로 보호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강제개종목사들은 자신들의 이익을 취하고자 가족들에게 신천지교회에 대해 자신들의 거짓이 들어날까 하여 편파, 왜곡, 거짓말의 방송인 cbs를 보여주어 가족들로 하여금 오해하여 가정의 불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강제개종목사들은 강제개종교육이라는 명목아래 돈을 벌고 있습니다.
정말 신천지 교회가 잘못되어 사랑을 베푼다고 한다면 그냥 해주어야 하지만 그들은 엄청난 돈을 받고 가정의 파탄까지 이르게 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에게 납치를 위해 수면제를 먹이고, 줄로 묶고, 산속의 감금 시키는 것이 종교지도자들이 할 일인가요? 이런 일을 알고도 그대로 방치하시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죄를 지었다 하더라도 양쪽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맞는 것 아니겠습니까
부디 외면하지 마시고 우리의 호소를 들어주십시오.
더 이상 신천지 교회를 다닌다는 이유로 대한민국에서 보호 받지 못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