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울산남구 C-03 주택재건축구역 주민입니다.
다름이아니라 C-03 아파트를 포함한 재건축구역내 건물들이 언제 무너질지 몰라 공포에 떨면서 살고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왜 저희 구역의 재건축 진행이 안되는지 답답하여 민원을 올립니다.
C-03 아파트 36년이 넘어 40년이 다 돼가고 있고 저희구역내 다른아파트는 더 오래된 아파트도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잘 아시다 시피 지난 2016년 강도 3.3이 넘는 지진 및 그 이후부터 지금까지 이어지고있는 여진들, 그리고 2016년도 강태풍 이후 매년 찾아오는 태풍들로 인해 천장에선 누수 및 곰팡이가, 아파트 벽면에 크게 생긴 금 및 담장이 무너지고 문틀이 휘는 등의 많은 문제가 있었고 이러한 문제들을 재건축추진위에선 안전진단하여 지진이전-이후 (태풍포함)의 위험상황 시에 몇번이나 알리고 재건축을 도와달라 호소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지금 까지 국회 의원 하면서 지역구 문제 해결하지 못하고, 어떤일을 하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지금은 당을 보고 선거나와서 당선 되는시대는 지났습니다. 얼마나 열심히 지역 주민들을 생각하면서 일하고 있는지 지켜 볼것입니다.지금 까지 몇십년 동안 아무런 조치도 하지않고 언제 무너 질지 모르는 건물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국회의윈님 한번 건물상태 보셨나요 태풍 지진으로언제 무너질지 모릅니다 이제 모른척하지 말고 남구 주민들을 위한다면 이제는 결과를 보여 주세요 지켜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