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강남점 '스누피 플레이스'통상 캐릭터 팝업스토어는 MZ세대를 핵심 타깃으로 집객을 노리는 경우가 많고, 남자텔레마케터 실제 올해 신세계백화점 기준 30대 이하 고객 비중이 55%로 과반을 차지한다. 이에 비해 스누피 팝업스토어는 캐릭터를 가장 많이 즐기는 10~30대(40%)는 물론 40대 키덜트 고객(31%), 스누피에 추억이 있거나 자녀·조카 등에게 캐릭터 상품을 선물하려는 50대 이상 고객(29%)까지 두루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 정훈철 MD전략담당은 "인천텔레마케터 수도권 최초이자 유통업계에서 처음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스누피의 공식 스토어를 열었다"며 "세대를 뛰어넘는 위로와 유머를 주는 스누피처럼 편안한 휴식과 새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jebo@한국텔레마케터 cbs.co.kr카카오톡 : @노컷뉴스사이트 : https://url.kr/b71af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