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울산시민단체보수연합회 - 국민의힘 울산시당 간담회 개최

최고관리자 0 468

울산시민단체보수연합회 - 국민의힘 울산시당 간담회 개최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위원장 이채익 국회의원)1227() 울산시민단체보수연합회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울산시민단체보수연합회와 국민의힘 울산시당 간담회에서는 다가오는 제22대 총선에서 울산 전지역 승리를 위한 여러 방안을 함께 논의하고, 시민단체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보수연합회 측에선 김남규 의장, 조성익 울산 장애인권익구제위원회 위원장, 이일우 울산독립공원추진위원회 위원장, 조영호 울산행정사연합회 회장 등 18명이 참석하였고,

 

국민의힘 울산시당에서는 이채익 시당위원장, 김기환 의장, 이성룡 부의장, 김종섭 울산시의회 행정자치위원장, 이영해 울산시의회 환경복지위원장, 방인섭 울산시의회 환경복지 부위원장, 문석주 울산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천미경 울산시의회 교육위 부위원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채익 시당위원장은 우리 당이 어려울 때마다 늘 지켜주고 힘껏 도와주시고, 윤석열 정부가 탄생할 수 있도록 적극 도와주신 점에 대해 당을 대표하여 깊이 감사드린다.”,

 

보수단체연합회 회원 여러분들께서 보유한 경험과 지식을 아낌없이 전해주신다면 빈틈없는 연대를 통해 윤석열 정부가 남은 기간 동안 가열차게 일할 기반을 내년에 반드시 만들도록 하겠다. 라고 인사했다.

 

울산시민단체 보수연합회 김남규 의장은 우리 보수단체연합회는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활동했고, 89개의 단체가 모여 있고 7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단체이다.” 라 소개하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서 내년에 있을 제22대 총선에서 보수연합회의 의견을 모아 국민의힘에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앞으로 국민의힘 울산시당과 울산시민단체보수연합회는 함께 울산의 발전과 보수진영의 승리를 위해 많은 의견과 지혜를 모을 수 있는 장을 자주 마련하도록 할 예정이다.

 

 

2023. 12. 28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