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국민의힘 울산시당 및 당원협의회 추석 연휴 마지막까지 민생 현안 경청에 힘써

최고관리자 0 325

국민의힘 울산시당 및 당원협의회

추석 연휴 마지막까지 민생 현안 경청에 힘써

 

국민의힘 울산시당(위원장 이채익)은 추석 연휴 마지막까지 울산 내 거점지역과 시설을 방문하며 시민들을 만나 추석 인사를 겸한 민생 현안 경청을 이어갔다.

 

이채익 시당위원장은 추석 연휴 간 관내 신정시장 등을 방문하여 민생점검을 시행했으며, 추석 연휴에도 불구하고 1일 시구의원들과 함께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 후보자 지원 유세에 참여하여 김 후보자와 당의 승리를 위해 강서구민들에게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을 요청했다.

 

남구을 당원협의회는 삼산동 태화강역 역사 내에서 김동칠 시의원을 포함한 시구의원들이 추석 맞이 귀성객 환영 인사를 진행했으며, 동시에 지역 민심을 청취했다.

 

중구 박성민 국회의원은 29일에 열린 제32회 한가위 학성공원 큰잔치에 참석하여 중구 구민들에게 추석 인사를 드리고 행사에 참여한 지역 어르신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구 권명호 국회의원은 관내 전통시장을 비롯해 활어회센터, 노인복지관 그리고 유동인구가 많은 관광지를 방문하여 명절인사와 함께 지역 내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민심 점검을 이어갔다.

 

울주군 서범수 국회의원은 시군의원들과 함께 추석을 맞아 남부노인복지관, 범서읍 구영리 천상리 상가 일원 그리고 지역 내 주요 시장을 찾아 시민들에게 인사를 드리고 조계종 성파 종정을 예방하는 등 민생을 청취하였다.

 

북구는 시구의원 등 주요당직자들이 명절을 맞아 북울산역에서 귀성객들에게 인사를 올렸으며 호계시장과 현대자동차 공장 앞에서 명절 인사를 진행했다.

 

공통적으로 주민들은 양질의 청년 일자리노인 일자리가 많이 창출되어 수도권을 포함한 다른 지역으로의 인구유출이 감소하기를 바라며, 경기불황 및 물가 상승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많아졌다며 국민의힘에서 민생을 촘촘히 챙겨 울산의 경기회복과 발전에 힘써 줄 것을 요청했다.

 

국민의힘 울산시당에서는 인구감소와 청년유출을 방지할 수 있도록 울산의 신산업을 육성하는 등 울산이 더 큰 발전을 이뤄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다.

 

2023. 10. 3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

 

, , , ,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