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1차 시당 운영위원회 결과 - 신임 이채익 시당위원장 선출 -

최고관리자 0 541

1차 시당 운영위원회 결과

- 신임 이채익 시당위원장 선출 -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은 7.10() 오전 10시 시당 강당에서 ‘2023년도 제1차 시당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여, 신임 이채익 시당위원장을 선출했다.

 

권명호 전임 시당위원장은 인사말씀에서 “1년 정도 시당위원장을 하면서 대선에서 윤 대통령을 탄생시켰고, 지선에서 울산광역시장과 단체장, 의회 과반 확보라는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또 당 대표 선거에서 김기현 대표께서 울산출신으로 당선이 되었습니다. 큰 선거가 많았는데, 당원의 힘으로 이뤄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채익 신임 시당위원장은 선출소감에서 전정권에서 만든 5년간 국가의 비정상정책을 정상화하기 위해서 노력해야 하며, 울산시당은 대통령의 국정철학과 당 대표 및 당의 방침을 잘 따라서 내년 총선에서 6석 완승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필승전략으로 울산광역시당은

첫째, 당원배가 운동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당협별 유권자수 5% 이상 책임당원 확보를 목표로 추진할 것이다.

둘째, 2030 청년층의 지지를 견인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셋째, 울산광역시와의 당정회의를 활성화하고, 기초지자체도 당협간의 당정회의를 활성화해서 민생을 챙기는 집권여당이 될 것이다.

넷째, 선출직 당직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워크숍을 정기적으로 개최할 것이다.

다섯째, 선출직 공직자들의 도덕적 해이는 절대 용납없다. 공직자들은 어항속 물고기의 심정으로 시민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는 일이 일어나게 해서는 안된다.

여섯째, 현장 의정활동 강화를 통해서 시민들의 손과 발이 되는 울산광역시당이 될 것이다.

일곱째, 인구유출, 저출산 위기, 울산경제 살리기 등에 대응하기 위한 각종 특위를 만들어 행정과 정치가 함께 집권여당다운 모습을 보일 것이다. 그런 모습에 시민들이 국민의힘을 지지할 수 있도록 해나갈 방침이다. 동참과 협력, 연대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시당 운영위원회에는 이채익 신임시당위원장, 권명호 전 시당위원장, 김두겸 시장, 김기환 시의회 의장, 김영길 중구청장, 서동욱 남구청장, 박천동 북구청장, 이순걸 울주군수 등 시당 운영위원 40여 명이 참석했다.

 

2023. 7 .10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

 

, , ,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