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울산시당 선출직 당직자 배우자 워크숍 결과

최고관리자 0 1,209

울산시당 선출직 당직자 배우자 워크숍 결과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위원장 권명호 국회의원)6.8() 14:00, 시당 5층 강당에서 울산시당 선출직 당직자 배우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에는 이선애 여사(김기현), 이선자 여사(권명호), 김영희 여사(이채익), 이정기 여사(박성민), 황혜진 여사(서범수), 강대길 울산시의회 부의장, 이영해 울산시의원 및 구·군의원 배우자들이 참석했고, 사회는 천미경 울산시의원이 맡아 진행했다.

 

이선애 여사는 배우자들이 함께 모여 공부하는 시간은 전국적으로 처음이라며 지난 4월 울산 교육감 보궐선거를 통해 우리들도 교육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어야 하겠다는 생각에 함께 의논해서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고 이번 워크숍 취지를 설명했다.

 

이선자 여사는 오늘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자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는 게 좋겠다, “오늘 교육을 잘 받으며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강을 맡은 손덕제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부회장은 현재 학교에서 이뤄지고 있는 인권교육, 성교육, 민주시민교육은 잘못됐다.”고 지적하며 인권교육은 학생인권과 노동인권만을 강조하고 있고, 성교육은 정치적으로 이용되면서 학생들의 성정체성을 혼란하게 만드는 결과를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올바른 교육의 방향성을 재정립하는 데 모두 힘을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2023. 6 .8()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

 

 

, , ,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