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국민의힘 지역봉사로 시민들과 호흡, 봉사활동 본격 시작

최고관리자 0 578

국민의힘 지역봉사로 시민들과 호흡, 봉사활동 본격 시작

중구당협 종갓집봉사단 환경정화캠페인실시

 

 

국민의힘 울산시당(위원장 권명호)은 당조직 개편 및 쇄신과 함께 봉사활동을 강화해 보다 시민들과 호흡하고 도움의 일손이 필요한 곳은 언제든 찾아 나눔과 봉사로 살기좋은 울산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바, 그 첫번째로 중구당협에서 구성된 종갓집봉사단이 지난 415(), 오전 11시부터 동천강 주변을 찾아 환경정화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박성민 중구당협위원장국회의원, 시의회 김기환 의장, 이성룡 부의장, 그리고 강혜순 중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중구당협 주요당직자 및 당원봉사단 120여명이 참석했다.

 

우천에도 불구하고 박성민 중구당협위원장국회의원을 비롯한 주요당직자와 봉사단은 한시간 반동안 동천강 주변을 돌며 쓰레기를 줍는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박성민 당협위원장은 따뜻한 봄을 맞아 나들이와 운동을 위해 많은 주민들이 동천강을 찾는다주민들이 기분좋은 여가시간을 가질수 있도록 깨끗한 환경조성과 보전을 위해 민관이 함께 노력해야 할 것이라 강조했다. 국민의힘 중구 당원으로 구성된 종갓집봉사단이 항상 봉사에 적극적으로 나서 다양한 곳에 나눔의 손길을 나누는데 앞장서 주고 있어 늘 감사하다며 봉사단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도 전했다.

 

중구 당원,당직자들로 구성된 종갓집봉사단은 환경정화운동은 물론 중구관내 중구노인복지회관,함월복지회관 어르신 급식봉사도 주기적으로 참여하며 봉사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국민의힘 울산시당은 봉사활동을 전 당협별, 조직별 확대,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2023. 4. 16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 대변인 홍영진

 

, , , ,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