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현 후보 투표독려 기자회견문] “ 준비된 청년일꾼 신상현에게 투표해 주십시오! ”

최고관리자 0 536

준비된 청년일꾼 신상현에게 투표해 주십시오!

누구나 살고 싶은 밝은 옥동, 맑은 신정4동을 만들겠습니다.

소중한 투표참여로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존경하는 울산시민 여러분! 사랑하는 신정4, 옥동 그리고 두왕동 주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국민의힘 울산시당 45일 보궐선거 공동선대위원장 이채익 국회의원입니다.

 

남구의회 의원 보궐선거를 맞아 주민 여러분께 우리 지역발전을 위한 청년일꾼을 선택해 주시길 당부드리기 위해 당협위원장으로서 또 공동선대위원장으로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지난 제20대 대선과 제8회 지방선거에서 울산시민 여러분께서는 국민의힘을 압도적으로 선택해 주셨습니다.

먼저 온 마음을 다해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존경하는 옥동,신정4동 주민여러분!

지난번 신상현 후보가 공약발표 기자회견을 통해 옥동, 신정4동을 어떻게 발전시켜드릴지 말씀드렸지만 지역 국회의원인 제가 이 자리에서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

 

첫째, 신정4동은 현재 재개발, 재건축사업 등으로 인해 각종 인프라가 매우 열악합니다.

신상현 후보가 당선되면 빠른 시일내에 재개발, 재건축사업을 마무리해 상권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특단의 대책을 마련하겠습니다.

, 공업탑로터리 주변 조명개선사업을 병행하여 밝고 활기넘치는 신정4동을 만들겠습니다.

대공원내에는 진행중인 탄소전문과학관 건립과 병행하여 자동차박물관이 건립될수 있도록 현대자동차그룹과 협의해 나가겠습니다.

 

둘째, 옥동은 군부대이전과 구. 울주군청사 개발 청사진을 확정하여 주민여러분께 조속히 제시하겠습니다.

특히 만성적인 공업탑로타리 교통체증을 해소하기 위해 문수로 우회도로를 개설하여 교통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이 문제는 원희룡 국토부장관의 울산방문을 통해 빠른시일내에 추진하겠습니다.

 

셋째, 두왕동은 새로운 성장판이 될 울산의 실리콘벨리로 육성 발전시키겠습니다.

한국폴리텍대학 석유화학 공정연구원 소속 학생들의 수업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울산시와 연계하여 내년 예산에 기숙사건립과 구내식당 예산을 반영해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면학에 열중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겠습니다.

특히, 두왕동 테크노산업단지내 공한지에는 사계절 꽃이 만발한 꽃길조성사업과 휴식공간 마련, 산책로 조성으로 주민편익을 증진시키고 대중교통수단 확충을 통해 두왕동 주민과 산단직원들의 출퇴근 불편을 해소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주민 여러분!

이런 일들은 구의원 혼자 할 수 없습니다.

집권여당의 힘으로 김두겸 시장, 서동욱 남구청장과 제가 원팀이 되야 가능합니다.

지난 지방선거에서 주민여러분께서 국민의힘을 선택해 일할 기회를 주셨듯이 국민의힘 신상현후보에게 일할 기회를 주신다면 원팀으로 똘똘뭉쳐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지난 331일과 41일에는 사전투표가 있었습니다.

옥동, 신정4동 주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으로 타지역보다 높은 투표율을 보였지만 역대 선거에 비하면 아직은 낮습니다.

마지막까지 소중한 한표를 반드시 행사해 주십시오.

국민의힘 기호2번 신상현후보에게 투표해 주십시오.

 

다가오는 45, 일 잘하는 젊은 일꾼 신상현을 꼭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주시길 마지막으로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