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국민의힘 울산시당 설맞이 인사를 겸한 현장방문 '민생톺아보기’ 실시

최고관리자 0 563

국민의힘 울산시당 설맞이 인사를 겸한 현장방문

민생톺아보기실시

- 시민들께 인사하고 밥상물가 점검 및 애로사항 청취 -

 

 

국민의힘 울산시당(위원장 권명호)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시민들께 설맞이 인사를 겸해 현장을 방문하며 밥상물가를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민생톺아보기(* 샅샅이 훝어가며 살핌)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 주말부터 전 당원협의회와 주요당직자들이 지역 곳곳을 찾아 시민들께 명절인사를 겸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있다.

 

국민의힘 울산시당은 지역주민과의 소통에 집중하기위해, 한분이라도 더 만나고 한곳이라도 더 어려운 곳을 찾아가기 위해 민생톺아보기를 실시한다고 밝히고, 이를 위해 대규모 합동인사는 최소화하고 각 지역별로 전통시장을 비롯한 복지시설 방문을 통해 밥상물가를 점검하고 인사하며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있다.

 

권명호 시당위원장은 지난 주말부터 관내 남목시장, 월봉시장, 전하시장 등 전통시장을 비롯해 관내 노인복지관을 연이어 방문해 새해 명절인사에 나섰고, 오늘(19)은 김두겸 시장과 함께 울산참사랑의집과 대송농수산물시장을 찾아 소외된 이웃을 위로하고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권명호 시당위원장은 경기침체로 모두가 고단하고 힘겹지만 설 연휴 만큼은 웃음꽃이 피고 마음 훈훈한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인사를 전하고, “현장에서 청취한 민심을 토대로 민생경제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국민의힘이 정책마련과 예산지원에 더욱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당대표 선거에 도전장을 내밀고 전국을 순회중인 남구을 김기현 국회의원은 바쁜일정에도 짬을 내 관내지역을 돌며 지역주민들을 만나 인사할 계획이다. 김 의원은 내일(20) 울산노인복지관을 비롯한 관내 복지관을 방문해 어르신들께 명절인사를 드리고 야음번개시장 등 전통시장에서 민생현장을 점검할 예정이다.

 

남구갑 이채익 국회의원은 오늘(19)부터 무거시장, 신정시장 등 전통시장을 돌며 주민들께 인사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연휴기간에도 지역의 치안과 안전을 책임져줄 관내 지구대와 119안전센터를 방문해 현장직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중구 박성민 국회의원은 지난 주말 학성새벽시장을 시작으로 관내 전통시장을 순회하며 명절인사를 드렸고, 성남동성안동 등 상가지역을 방문해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 청취를 겸한 새해인사에 나섰다.

 

그리고 울주군 서범수 국회의원은 지난 17, 언양우시장과 언양시장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지역 명절인사에 나섰고, 어제(18)는 김두겸 시장과 함께 남창옹기종기시장을 찾아 지역민심을 청취하고 명절인사를 전했다.

 

 

2023. 1. 19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 대변인 김종훈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