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회견문] 이번에도 2번입니다. 투표하셔야 바뀝니다.- 사전투표하셔야 확실히 바뀝니다.-

최고관리자 0 1,089

이번에도 2번입니다. 투표하셔야 바뀝니다.

사전투표하셔야 확실히 바뀝니다. -

 

존경하는 울산시민 여러분!

 

6.1 지방선거가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당장 이틀 뒤부터 사전투표가 실시되고, 선거일까지는 1주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이제 새로운 울산을 위해 울산시민들께서 위대한 선택을 해주셔야하는 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난 대통령선거에서 우리 국민들께서는

공정과 상식 그리고 자유가 바로서는 대한민국을 만들어달라며 윤석열 정부를 탄생시켜 주셨습니다.

우리 울산시민들께서도 압도적으로 새정부 출범을 이끌어 내 주셨습니다.

 

이제 새정부와 함께 울산도 새로운 지방정부를 출범해야 됩니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하듯, 과거 무능과 오만의 민주당 정권·민주당 지방권력을 싹 걷어내고, 새로운 대한민국과 새로운 울산을 만들어가야 하는 선거가 이번 지방선거입니다.

 

국민의힘은 국민의 열망과 시민들의 더 뜨거운 열망을 고스란히 받들어 공정과 상식이 살아 숨 쉬는 대한민국과 새로운 울산의 성공역사를 만들어내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최근 지방선거가 한창인 가운데 각종 여론조사 지표에서 울산시민들은 압도적으로 우리 국민의힘을 지지해 주시고 계시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여론조사 결과가 이렇게 나오자, 다급해진 민주당과 야권 후보들이 마타도어식 습관성 네커티브를 일삼고 있습니다.

우리 국민의힘 후보들은 지금까지 그랬듯이 네거티브 선거에 흔들림 없이 선명하고 공정한 경쟁을 통해 현명한 울산시민들의 선택을 기다리겠습니다.

존경하는 울산시민 여러분!

이미 국민의힘 후보들은 공천과정에서 충분히 검증을 받은 실력 있는 후보들입니다.

 

단체장 후보들은 경선과정에서 TV토론회도 실시하였고, 당원들과 시민들이 참여하는 경선을 실시하기도 가졌습니다.

 

지방의원들은 시민들께서 우려하시는 자질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정당사상 최초로 공직후보자역량평가라는 시험을 치르기도 했습니다.

많은 시민들께서 획기적인 변화에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해주셨습니다.

 

그 결과 우리 울산시민들께서는 국민의힘 후보들에게 압도적 지지를 보내주시고 계신 것으로 각종 지표를 통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론조사 결과는 결국 참고자료일 뿐입니다.

투표를 하지 않으면, 윤석열 정부와 함께 새로운 울산의 성공역사를 써 나갈 수 없습니다.

시민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울산을 위한 위대한 투표에 꼭 참여하여야 하는 이유입니다.

 

사전투표가 27일과 28일 실시됩니다. 사전투표를 하지 못하시면 61일 본투표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마음의 결정을 하신 유권자들께서는 사전투표에 참여해 주시길 간곡히 호소 드립니다.

 

위대한 울산의 새로운 출발은 위대한 울산시민의 투표에서 시작됩니다.

투표하셔야 바뀝니다. 사전투표하셔야 확실히 바뀝니다.

국민의힘은 이번에도 기호 2번입니다.

이번에도 기호 2번 국민의힘에게 확실한 지지를 모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실망시켜드리지 않는 국민의힘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5. 25.

 

국민의힘 울산선거대책위원회 및 후보자 일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