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국민의힘 울산시당 공천관리위원회 제8차회의 개최

최고관리자 0 2,227

국민의힘 울산시당 공천관리위원회 제8차회의 개최

- 중구울주군 기초단체장 후보자 및 광역의원 울주군 선거구 경선 후보자 확정. -

국민의힘 울산시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권명호)422() 오전 10, 시당강당에서 제8차 공천관리위원회의를 열고 중구울주군 기초단체장 경선후보자를 확정했다.

 

중구청장 선거는 고호근, 김영길, 문병원(가나다순) 후보로, 울주군수 선거 경선후보자는 서석광, 윤시철, 이순걸 후보가 최종 경선후보자로 확정됐다.

 

이에 따라 경선대상자는 11, 시당강당에 모여 경선합의서에 서명했다.

 

경선일정은, 423~26(4일간) 선거운동기간으로 정하고, 후보자 대상 TV토론회 일정은 중구청장 후보자는 42623:30 울산MBC를 통해 녹화방송되고, 울주군수 후보는 42517:30, ubc울산방송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경선일은 427일부터 28일 양일간, 책임당원 선거인단과 일반인 여론조사를 통해 최종후보를 결정하며 그 결과는 429일 공관위 회의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권명호 울산시당 공천관리위원장은 오늘 윤석열 당선인이 당선 후 처음으로 울산을 찾아 울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산업현장을 둘러볼 예정이다전하고 당선인이 울산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중앙정부와 함께 발맞춰 일할 지방정부의 역할이 중요한 때다강조하고, 덧붙혀지방선거 압승을 위해서 깨끗한 경선과정을 선보여 울산시민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도록 후보자 한명한명이 국민의힘의 얼굴이라는 점을 잊지 말고 책임감을 갖고 경선과정에 임해 달라며 공정경선을 다시한번 당부했다.

 

이날 추가로 확정된 사안은 울주군 광역의원 선거구에 대해 경선후보자를 확정했다. 울주군 1선거구(온산,온양,청량,서생,웅촌) 김민재, 정병만 후보, 울주군 2선거구(언양,삼남,두동,두서,상북,삼동) 한진호, 홍성우 후보, 울주군 3선거구(범서) 송성우, 심규환 후보를 대상으로 당원선거인단 투표를 통해 최종 후보를 결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경선일정은 추후 경선설명회를 통해 안내할 방침이다.

 

다음 공관위 회의 오는 424일 오후 230, 시당강당에서 진행되며 이날 동구청장, 북구청장 선거구 경선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울주군 선거구는 선거구 획정위 변경안을 바탕으로 공천심사를 진행함을 참고바랍니다.

 

2022. 4. 22.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