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지방선거 울산시당 공천관리위원회
제1차 회의 개최
권명호 위원장“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로 울산시민들을 위해 제대로 일할 깨끗하고 능력있는 일꾼 추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국민의힘 울산시당(위원장 권명호)은 오늘(4.4. 월) 오전 11시부터,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울산시당 공천관리위원회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
오늘 회의는 지난 3월 28일 시당운영위원회와 3월 31일 중앙당 최고위를 통해 승인된 울산시당 공천관리위원에 대해 임명장을 수여하고 공관위원 윤리강령을 채택한 후 서명식을 갖고 이후 진행될 공관위 운영방향과 공천심사방식에 대해 의견을 개진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울산시당 공천관리위원장인 권명호 시당위원장은 “지난 대선에서 정권교체의 대업을 이룰수 있도록 지지해주신 울산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전하고, “어렵게 만들어 주신 새정부가 제대로된 국정운영을 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기 위해서는 6.1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하며, 많은 지지를 보내주신 울산시민들게 보답하기 위해서는 울산시민들과 울산발전을 위해 일할 깨끗하고 능력있는 인물을 추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제대로 일할 인재를 추천하는 막중한 임무를 맡아주신 공관위원들께 감사하고 후보 추천에 있어 일체의 압력과 청탁을 배격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통해 울산시민들과 울산발전을 위해 일할 깨끗하고 능력있는 인물 추천을 위해 노력해 달라”당부했다.
울산시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오늘 1차 회의를 시작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중앙당 최고위 의결에 따른 ‘공천관리 운영지침’을 토대로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과정을 거쳐 최대한 4월을 넘지 않도록 빠른 시일내에 공천일정을 마무리 한다는 방침이다.
2022. 4. 4.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