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 국민의힘 울산시당은 송철호 시장에게 공개토론회를 제안한다.

최고관리자 0 1,667

국민의힘 울산시당은 송철호 시장에게 공개토론회를 제안한다.

- 울산공항 존폐여부에 대한 공론화의 첫 시작

 

최근 민주당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9울산 교통혁신 미래비전언론 브리핑을 통해 울산공항 존폐여부에 대한 갑작스런 입장을 밝혀 지역사회에 논란이 일고 있다.

 

이에 국민의힘 울산시당은 15일 박성민 시당위원장의 기자회견을 통해 잘못된 송철호 시장의 시정방향에 심각한 우려를 표한 바 있고, 울산공항의 폐쇄가 아닌 산업수도 위상에 맞는 국제공항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해 울산시민들에게 많은 혜택을 돌려드려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후 송철호 시장은 16일 울산공항과 관련한 긴급 언론 브리핑을 통해 폐쇄에서 한발 물러서며 확정, 이전으로 입장을 바꾸며 뒤늦게 진화에 나섰지만 오락가락한 입장으로 인해 쉽사리 논란이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시민들의 갈등만 야기하고 있는 이와 같은 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국민의힘 산시당은 울산공항 존폐여부에 대해 시민 공론화를 주장한 송철호 시장에게 공개토론을 제안한다.

 

울산공항 존폐여부에 대해 울산시민의 갈등만 더 증폭시키기 전에 국민의힘 성민 울산시당위원장과 공론화를 제안한 민주당 송철호 시장과의 1:1 공개토론회를 제안하는 바이다.

 

아울러 국민의힘 울산시당은 울산의 상징이자 미래 경쟁력인 울산공항 관련 논란을 매우 엄중하게 인식하고 있으며, 소모적인 논쟁을 종식시키고 생산적인 공론화가 되기 위해 송철호 시장이 적극 응해줄 것을 요청 드리는 바이다.

 

 

2021. 9. 23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 대변인 신권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