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 여성위원회 월례회 개최

최고관리자 0 1,821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 여성위원회 월례회 개최

- 김서현 신임여성위원장

어머니의 너그러운 마음과 여성의 섬세함으로 다시 사랑받는 정당 될터

국민의 힘은 어머니의힘 여성의힘

 

국민의힘 울산시당은 107(), 오후 12, 시당 3층 강당에서여성위원회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회에서는 시련의 시기에 여성위원회를 위해 노력해 온 여성위원회 천기옥 전 여성위원장과 장민경 사무국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신임 김서현 여성위원장은 당이 힘들 때 굳건하게 자리를 지켜준 여성위원, 당직자 여러분들이 있어 오늘의 국민의힘이 존재한다고 감사를 표하고 대한민국을 지켜온 정당이 국민의힘이다 자부심을 가져달라고 주문했다. 김위원장은 또 여성의 힘으로 여성의 섬세함으로 어머니의 너그러움으로 모두를 아우르는 국민의 힘이 되어야 한다더욱 겸손한 자세로 지혜를 모아 국민들께 사랑받는 정당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과 함께 여성위원회를 이끌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앞서 천기옥 여성위원장은 유례없는 어려움 속에서도 담대한 용기와 따뜻한 포용으로 가정과 이웃 분들을 지키고 계시는 당원 동지 여러분 덕분에 자유민주주주의 대한민국의 존재 한다며 이임사를 마무리 했다.

여성위 월례회는 이어 4일 별세한 한국 여성운동의 산증인이자 거목이었던 이이효재 교수를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한민국 1세대 여성학자로서, 초창기 여성운동의 기틀을 닦는 한편, 직장 내 남녀차별 철폐와 모성보호, 비례대표제 도입, 호주제 폐지 등 법제도를 통해 차별없는 세상을 만들고자 온 힘을 다하는 등 여성의 권리를 찾고 여성의 지위를 신장시키는데 누구보다 앞장선 이교수의 업적을 기리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편안한 안식이 있기를 기원하는 성명서를 채택했다.

         

2020. 10. 7.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 여성위원회

 

, , , , ,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