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국민의힘 울산 “6+1 국민승리” 선대위 사전투표참여 독려

최고관리자 0 1,817

국민의힘 울산 “6+1 국민승리선대위 사전투표참여 독려

국민의힘 사전투표, 대한민국 지키는 힘

 

 

내일인 4.5()부터 4.6()까지 양일간 사전투표가 시작된다.

이에 국민의힘 울산 “6+1 국민승리선대위에서는 대한민국 지키는 힘을 모으기 위해 사전투표 참여 독려에 적극 나섰다.

 

김기현 선거대책위원장은 국민의힘이 처한 상황이 녹록치 않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욱 치열하게 사전투표 참여를 간곡히 부탁한다


국정운영의 실패자인 전직 대통령이 대놓고 파란 점퍼를 입고 선거운동을 하는 세상입니다. 전과 4범으로 단군 이래 최대의 권력형 부정부패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피고인이 당대표가 되어 전국을 돌며 공정을 외치는 세상이고, 입시 비리로 온 국민의 지탄을 받으며 실형을 선고받은 국민 밉상 후보가 당선권이라고 합니다.” 라고하며

 

비정상을 투표로 바로 잡아달라. 5일과 6일 사전투표로 이땅에서 범죄자와 파렴치한 정치꾼을 몰아내는 혁명을 합시다라고 사전투표를 독려했다.

 

이채익 선대총괄본부장은 22대 국회의원선거는 대한민국이 미래로 가느냐, 후퇴하느냐가 결정되는 운명이 걸린 선거입니다. 진정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하고, 울산과 시민을 위하는 국민의힘 후보에게 시민 여러분들의 힘을 모아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라며

 

국민의힘에게 주시는 한표가 범죄자들을 응징하는 창이 되고, 대한민국을 지키는 방패가 될 것입니다.”라고 사전투표 참여를 호소했다.

 

국민의힘 울산 후보자 전원은 사전투표 첫날인 내일 투표소를 찾아 투표를 마칠 예정인 가운데,

 

김기현 선대위원장과 동구 권명호 후보는 내일(4.5, , 10:00) 함께 동구 방어동 행정복지센터에 있는 사전투표소를 찾을 예정이고,

 

이채익 선대총괄본부장과 남구갑 김상욱 후보는 남구 옥동 청소년차오름센터에 있는 사전투표소에서 함께 투표할 예정이다.(4.5, , 11:00)

 

북구 박대동 후보는 북구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에 있는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할 예정이며(4.5, , 09:00)

 

중구 박성민 후보는 중구 병영1동 병영새마을금고에 있는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할 예정이다.(4.5. , 09:30)

 

울주군 서범수 후보는 울주군 범서읍 울주군국민체육센터 사전투표소를 찾아 투표할 예정이다.(4.5. , 07:00)

 

북구1 최병협 후보는 북구 송정동 행정복지센터에 있는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할 예정이다.(4.5. , 14:00)

 

한편 국민의힘 울산 “6+1 국민승리선대위는 국민의힘 추천 사전투표 및 투개표 참관인을 대상으로 사전교육을 별도 실시했다. 울산시민의 소중한 한표 한표가 제대로 행사될 수 있도록 끝까지 철저히 감시하여 걱정 없이 투표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였다.

 

사전투표로 국민의힘과 정부가 더 개혁적이고 혁신적으로 바뀌게 하는 힘, 대한민국 지키는 힘을 모으는데 당원동지, 동료시민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다시 한 번 간절히 호소한다.

 

 

2024. 4. 4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 선거대책위원회 종합상황실

 

Comments